제주한라대학교 서브메뉴 창닫기


국제화를 향한 미래비전을 실현하는 대학교! 동북아시아 직업교육 중심대학교로서의 사회적 사명을 갖고,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.

총학생회

CHEJU HALLA UNIVERSITY - 새로운 희망이 움트는 곳 제주한라대학교

총학생회 바로가기

여느 때보다 차가웠던 겨울이 지나가고, 어느새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여러분과 함께하게 될 ‘무술년’이 따스한 봄과 함께 찾아왔습니다.
5500 한라학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, 제주한라대학교 제 34대 신세대 총학생회 회장 임용호입니다.
2018년 새해와 함께 시작된 여러분들의 목표와 계획들이 잘 실천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. 물론 학우 여러분들은 여태껏 잘 해왔을 것이고, 남은 한 해 역시 보람차게 보내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.
저희 34대 신세대 총학생회는 불과 몇 개월 전, 한 해의 목표로 ‘청춘과 젊음의 해’라는 새로운 계획을 세웠습니다. 분명 제주한라대학교를 이끌어가는 주체는 학우 여러분들이고, 그 중심에는 여러분들의 젊은 혈기가 있기에 이 제주한라대학교가 이토록 성장해왔다고 생각합니다. 그리고 여러분들의 그러한 노력과 희생이 얼마나 값진 지를 제 자신이 누구보다 잘 알고있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.
저는 올 한 해 여러분과 함께 제주한라대학교를 위해 일 할 수 있다는 생각에 매우 기쁘고 설렙니다. 저 자신도 작년 한 해 동안 여러 학회 일을 도맡아했었고 선거기간을 거치면서 여러분들이 노력하는 모습을 봐왔기에, 새로이 출범하는 총학생회의 이름과 슬로건을 각각 ‘신세대’와 ‘간절히 꿈꾸고 뜨겁게 도전하라’로 정하게 되었습니다. 그것은 여러분들의 젊음과 패기는 제주한라대학교가 더 높은 곳으로 성장하기 위한 밑거름이 될 것임을 알고 있기에 저희 총학생회가 그러한 학우 여러분들의 청춘을 응원하고, 복지를 그 무엇보다 중요시하겠다는 의미입니다.
새롭게 시작되는 한 해 동안, 저희는 여러분의 권익신장과 학생들의 화합, 교육환경 개선 등에 주력하는 제 34대 총학생회가 되겠습니다.
한라학우 여러분 사랑합니다. 마지막까지 지켜봐주십시오. 감사합니다.

 

제주한라대학교 제 34대 총학생회장 임용호





페이지담당자 안내입니다.

담당자 :
학생복지처
전화번호 :
064)741-6740
최근업데이트 :
2018-06-26

top(페이지 상단으로 이동) 북마크 프린터